리씽크몰에서 리퍼폰 갤럭시 노트 20 구매 했습니다(환불완료)


한때는 리씽크몰 전도사 였습니다.

리씽크몰에서 구매한 갤럭시 노트20의 뒷 모습 흠집이 크게 나있다
리씽크몰에서 구매한 갤럭시 노트20의 아래 모습, 충전구 주변으로 흠집이 보인다
리씽크몰에서 구매한 갤럭시 노트20의 측면 모습 작은 찍힘이 보인다
리씽크몰에서 구매한 갤럭시 노트20의 뒷 모습 흠집이 여러군데 보인다
  1. A급 리퍼라고 했는데 기대한 것보다 상태가 안 좋았어요. 리씽크몰에서는 A급리퍼라고 하면 미세흠집 2~3개라고 하는데요. 이건 미세흠집 정도가 아니었어요. 그나마 사진에는 심하게 나오진 않았지만 누가봐도 이건 막 굴려먹은 휴대폰이라고 느낄 정도니까요.(4년을 사용한 휴대폰보다….) 심지어는 미세하지만 액정에도 흠집이 있었습니다.
  2. 리씽크몰에서 발송을 하는게 아니였습니다. 구매사이트에 보면 “리씽크만의 엄격한 총 16가지의 검수과정을 꼼꼼하게 거쳐 최고의 상태를 유지하고 있는 제품임을 증명하는 마크입니다.” 라고 써있는데요. 박스에 보면 리씽크에서 발송하는게 아니였어요. 어떻게 검수를 하는걸까? 하는 의문이 들었습니다. (발송자의 회사명이 리씽크는 아니였는데요. 혹시 모르겠네요. 이곳이 리씽크몰의 자회사인지는요. 아무리 검색해도 나오지 않아요)
  3. 리씽크몰을 믿었는데… 그게 아니라면 그냥 리퍼폰 판매 업체를 찾을꺼에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