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족은 연안부두 어시장을 좋아합니다. 주로 선어회를 사서 먹는데요. 오늘은 특별히 연안부두 대게를 포장해서 먹어봤습니다. 결과는요? 완전 대만족이었습니다. 대게는 잘 사야 한다고 하잖아요!! 정말 좋은 놈을 골라주셨더라구요! 재방문 해야겠어요!

저희가 방문한 곳은 강봉수산이라는 곳이었습니다. 연안부두 어시장 초입에 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을 거에요. 오해하지 마세요. 광고 아닙니다.

대게가 정말 많지요? 사장님 말씀에 들어온지 얼마 안되었다고 했어요. 들어온지 오래되면 대게가 맛이 없어질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강봉수산은 회전률이 빠른 편이라 그런 걱정이 없다고 하며 믿으라고 하셨어요.

그래서 저희 가족도 구매를 하기로 결정을 했습니다. 저 안쪽에 보면 손질하시는 분들 보이시죠? 이곳에서는 먹기좋게 손질을 해주신다고 하더라구요! 어떤 곳은 그냥 쪄주기만 하는데, 이곳은 그런 장점도 있는 것 같아요.

대게 사진을 찍었어야 했는데, 킹크랩 사진을 찍었네요. 요건 패스~~

연안부두에서 대게를 포장해서 집에 왔습니다. 집에 와서 열어봤는데요~!! 정말 좋았습니다. 살이 아주 꽉차있었어요~!!

집게발도 정말 튼실했구요~!!

대게다리는 정말 먹기 좋게 손질을 해주셔서 아이들이 어른 도움없이 스스로 먹기 정말 좋았어요! 정말로 아이들이 잘 먹더라구요.

단단한 집게 부위도 칼집을 내주셔서 먹기 좋았습니다. 여기도 아이들이 스스로 잘 먹었어요.

이것 보세요~!! 정말로 속이 꽉차지 않았나요? 저희는 두마리를 먹었는데요. 두마리 모두 수율이 정말 좋았습니다.

요건 사장님이 주신 서비스입니다. 멍게도 향긋하고 맛있었어요.

요놈은 나오늘 길에 들린 민영활어공장에서 구매한 초밥입니다. 저희가 들린 시간이 오후여서 그런지 50%인가? 세일을 해서 구매했습니다.

원래는 자주가는 선어회 집에서 선어회를 사려고 했는데요. 늦은 시간이라 정리하고 있어서 어쩔수 없이 민영활어공장에서 연어초밥과 숭어회를 구매해서 먹었는데요. 역시~ 소문난 집은 다르긴 하더라구요.
저는 미리 떠는 회는 잘 안 사먹거든요. 그런걸 사먹으면 대부분 후회를 하는데 이곳은 달랐어요. 맛있게 먹었습니다.
대게도 그렇고 초밥까지! 연안부두 어시장 가시는 분들은 이용하시면 좋겠습니다.
제가 특정가게를 소개해서 그렇지만 사실 연안부두 어시장에서 구매를 하면 대부분 평타이상입니다. 아주 오래전 일이긴 하지만 인천의 다른 시장에서는 불만족 하는 경우가 많았는데요. 지인의 소개로 연안부두 어시장을 이용하면서는 그런 걱정 없이 믿고 사는 것 같아요!! 정말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