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티 태블릿 초기화가 잘 안되시나요? 밀크티 삭제후 해보세요(밀크티 비밀번호)






  1. 태블릿 홈화면에서 설정화면으로 들어갑니다.
  2. 애플리케이션 관리 클릭
  3. 기본 애플리케이션 클릭
  4. 홈화면 클릭
  5. 밀크티 옆 휴지통 클릭
  6. 기기관리자 관리 클릭
  7. 밀크티 홈 옆 활성화 꺼짐으로
  8. 디바이스 관리자 해제
  9. 그다음 다시 1~5번을 반복하여 밀크티를 삭제 (다른 글에는 1~8번까지만 해도 초기화가 된다고 하지만 저의 경우는 되지 않았음. 1~5번을 다시한 후 밀크티를 삭제 하니 이후 진행이 됨)


  1. 태블릿 전원을 끈다.
  2. 전원버튼+볼륨상버튼+홈버튼 을 누르고 있는다.
  3. 전원이 켜지며 영어가 잔뜩인 화면이 나온다.(죄송합니다. 사진을 못찍어서 ㅜㅜ)
  4. wipe data/factory reset 을 선택한 후
  5. yes를 선택한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